그리스/튀르키예 여행 4일차, 카파도키아 여행 2일차.
지구 안의 다른 행성 또는 지구가 아닌 외계행성 같은 카파도키아. 카파도키아 여행의 백미 열기구 투어
BBC에서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로 추천하였고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사진과 동영상을 찍으면 합성 같아 보여서 비현실적인 광경을 볼 수 있는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내 최애 여행장소였던 스위스 그린델발트를 능가하는 카파도키아 열기구투어.
튀르키예 여행 온다면 반드시 카파도키아 오세요. 그리고 꼭! 꼭! 열기구투어 하세요, 열기구 타세요..비싸도 하세요.. 빛 내서라도 하세요.!!
사진과 동영상은 직접 찍었지만 인터넷 어디선가 다운로드한 느낌 ㅠ
열기구에 더운 바람을 불어 넣는 장면도 장관!
드디어 하늘로..
1시간 비행 마치고 지상에서 샴페인 ^^
왜 카파도키아 열기구가 많은 사람들의 인생 버킷리스트인지 인정...!
일몰전망대 열기구 관광
다음 날 아침 공항 출발 전 일몰 전망대에서 열기구 구경. 역시 멋있고 비현실적인 모습
일출과 열기구
다음에 기회가 되서 또 타게 된다면 그 때는 사진 찍지 않고 눈으로만 담고 싶네요
튀르키예 카파도키아
벌룬투어 여행정보
열기구는 날씨가 좋지 않으면(특히 바람이 많이 불면) 당일에도 취소 됩니다.
날씨가 좋은 7-8월이 가장 안전하고 겨울에는 취소 가능성이 조금 있으니 참고.
해돋이를 보기 위해 5시 정도부터 시작하는 투어와 여러 열기구들이 함께 뜨는 메인지역에서 시작하는 투어가 좋습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이라는 여행 플랫폼에서 "렛츠고터키"라는 여행업체 통해 예약했고, 연결되는 현지 업체는 "에어 카파도키아" 인데 규모도 있고 믿을 만합니다. 가격도 제일 저렴한 편이니 관심 있으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예약하세요. !!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lD1A6G
댓글